본문 바로가기

냠냠 리뷰

스타벅스 아이스 슈크림 라떼 먹어 본 후기 (샷추가 커스텀)

 

스타벅스에서 슈크림 라떼가 재출시 됐다고 해서 먹어보았다.

원래 벤티 사이즈 기준으로 바닐라 소스는 4번 들어가는 건데 난 샷 추가를 할거라 바닐라 소스 1번더 추가해서

바닐라 소스 5번

에스프레소 샷 3번

저지방 우유 많이

휘핑 많이

얼음 적게로 커스텀 해서 주문했다.

 

 

주문 내역

 

 

아이스 슈크림 라떼

 

휘핑 많이 받고 싶어서 일부러 얼음 적게로 한건데 뚜껑 안덮힐 정도로 듬뿍 주셔서 너무 좋았다.

스타벅스 대전둔산점 파트너분 짱짱~~

 

 

슈크림 휘핑 바닐라빈 콕콕콕

 

< 맛 후기 >

우선 휘핑이 미쳤다. 바닐라빈이 많이 들어가서 향도 너무 좋고 엄청 고급 지고 풍부한 맛이 나는 슈크림 느낌이었다.

휘핑이라 질감은 가볍고 너무 맛있어서 국자로 퍼먹고 싶을 정도.

휘핑 말고 음료는 그냥 바닐라라떼 맛인데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다.

근데 단거 별로 안 좋아하면 샷추가는 꼭 하고 바닐라시럽은 줄이거나 추가 안하는게 좋을것 같다!

테이크아웃해서 술집 갔는데 소주 한잔하고 이거 한입 하면 술맛 하나도 안나고 ㄹㅇ 안주가 필요 없다.

최고의 술안주

 

< 쑥슐랭 >

맛 5/5

 

재구매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