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hobby

[런데이] 30분 달리기 도전 4회차 후기

 

 

4회차 성공 인증샷

 

 

오늘은 약속이 없어서 짬뽕 먹고, 넷플 지옥 다 보고 늘어져있는데 늘어져만 있으니까 집 밖을 나가기 귀찮고 전기장판 속에만 있고 싶었다.

 

내일은 새벽 6시부터 봉사를 해야 하고 또 친구도 4시부터 만나기로 해서 내가 새벽에 봉사를 다녀오고 런데이를 한 후 친구를 만나면 너무 피곤할것같아서 역시 오늘 뛰는 게 베스트다 싶어서 오늘 뛰었다.

3회차 때 잠 안 자고 뛰고 친구 만나니까 죽을 맛이었음ㅜㅜ

 

4회차도 3회차랑 똑같이 1분 30초 뛰고 2분 걷기를 5번 하는 거였는데, 오늘도 엄청 힘들었다 난 왜 계속 힘들까 진짜 내가 30분도 아닌 10분을 뛸 순 있을까 싶었다.

페이스에 연연하지 않기로 했지만 3회차보다 0,1 좋게 나와서 기분 좋았다 이건 분명 짬뽕 파워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