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hobby

[런데이] 2022년 1월 실시간 레이스 3K 완주 후기

 

런데이에서 실시하는 실시간 레이스 3K에 참가했다.
2022년 1월 29일 오전 10시 정각에 시작하는 거였다.
참가비는 4000원이었고.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해서 편했다.
완주를 못해도 참가만 하면 100% 랜덤으로 2가지의 선물을 주는 거라 안 할 이유가 없었다.

 

 

<후기>

 

나는 아직 런데이 달리기 플랜 <30분 달리기 도전>에서 4주차 1회까지 트레이닝 한 상태여서 아직 2분 30초 뛰는 것도 힘들어서 나중에 10분은 뛸 수 있을지 의문이 가득한 상태였어서 이 3K 레이스는 더욱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었다.

 

걱정이 많았던 탓인지 실시간 레이스를 하는 당일에 꿈도 이 실시간 레이스를 하는 꿈을 꿨다.
꿈에서 매일 내가 뛰는 코스가 갑자기 공사를 해 당황하며 한 번도 간적 없는 길로 돌아가면서 뛰는데, 꿈속에서도 돌아가는 것 땜에 페이스가 느려지겠다고 걱정하면서 뛰었다. 꿈속에서 완주하고 성취감을 느꼇다ㅋㅋㅋ
그렇게 꿈에서 깨고 어이없었다 얼마나 걱정이면 이런 꿈을 꾸지 싶고 일어나서 나갈 준비를 하는데 평소에는 과잠을 입고 뛰었지만 오늘은 더 가볍게 입어야할 것 같아서 후리스만 입고 나갔다.

 

 

9시 50분이 되니 참가하기 버튼을 누를 수 있었다. 나는 참가번호 68번이었다.

 

 

 

 

참가하기 버튼을 누르면 레이스 결과를 위해 러너 정보(성별, 생년월일, 키, 참가지역)를 입력한다.

 

 

 

카운트다운이 되며 레이스가 시작 된다.

레이스 중간중간 내가 얼마나 뛰었는지랑 나의 순위를 알려준다.

 

 

완주가 끝나면 이런 화면이 뜬다. 중도 포기 버튼이 있는 건 나도 지금 봤다.

 

 

뿌듯뿌듯 인증샷

 

뛸 때 긴장을 많이 한 탓인지 오른쪽 종아리가 쥐가 나고 막 풀렸을 때의 뭉친 느낌이 계속 나서 너무 힘들었다.

 

참가하겠다고 집을 나왔을 때 나는 아직 2분 30초짜리니까 무리하지 말고 힘들면 경보라도 해야지 하는 마인드로 뛰었던 건데 음성으로 내가 몇 킬로 뛰었는지 몇등인지 중간중간 알려주니까 동기부여도 되고 내가 생각한 것보다 등수도 좋아서 포기하지 않고 뛰었던 것 같다.

야외에서 뛰면 좋은 게 나 혼자 거리 기준점을 만든다고 해야 하나 멀리 보이는 저 나무, 가로등 까지 뛰면 1킬로 뛰겠지? 이렇게 혼자 계산하고 그 나무, 가로등만이라도 찍겠다고 목표면서 뛰는데 이 나무까지 찍었는데 나름 할만한데??? 그럼 저 나무까지 고고 이런 식으로 계속 뛰니 어떻게 2분30초 짜리가 20분을 넘게 뛰었다. 다 뛰고 나니 오른쪽 다리는 바로 괜찮아졌다.

 

 

참가하면서 꼴찌에서 2등 정도 할 것 같다고 생각하며 뛰었는데 결과는 전체 45등, 여자 29등, 20대 여자 10등을 했다.

런고수가 보면 하찮을 수준이겠지만 런린이 꿈나무 쑥쑥이의 입장에서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뿌듯한 성과였다.

30분 달리기 도전에서 나중에 30분도 아닌 10분 뛰는 것도 가능할지가 걱정인 2분 30초짜리였는데 내가 20분을 넘게 뛰었다고????????? 나중에 30분 ㄹㅇ 가능이겠는데????????????? 이런 마인드로 바뀌었다.

성취감 최고 자존감 최고 뿜뿜 되었다.

 

뿌듯뿌듯 완주증

 

끝나고 바로 결과를 보려고 들어갔는데 결과는 좀 늦게 나왔다 언제 나온 지는 모르겠는데 11시 20분엔 안 나왔었는데, 11시 50분에는 나왔길래 확인했다.

 

성취감도 최상인 상태에서 2월 20일에 X2 레이스를 한다고 올라와 있어서 다 뛰고 집 가는 길에 바로 결제했다.

똑같이 3K로 신청했고 참가비는 2022원이었다. 22년 1월 실시간 레이스는 4천원인거에 비해 더 싸고 경품은 참가자 전원 편의점 상품권 4천원에 완주하면 4천원 더 줘서 8천원을 받는 거니 개이득이다.

2월 20일 레이스는 더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을 목표로 <30분 달리기 도전> 트레이닝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이번에도 해냄!!!!

 

X2 레이스 참가 신청 완료!